유아망고나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초보와 조회 44회 작성일 2020-10-21 08:03:26 댓글 0

본문

랍빠가 열일 하는 런닝 나시 만들기-미싱강좌

#런닝나시#런닝셔츠#런닝만들기

끈나시는 주로 여아들이 입으니
이번엔 남자아이들이 입는 런닝 만들기
일명 메리야스 ㅋㅋㅋ

오늘도 바이어스 랍빠는 열일합니다
pearl Lee : 정말 잘 보았답니다
저 혼자 아무렇게나 만들었는데 이렇게 배우니까 넘 좋아요^^
Jiyoung Ki : 옆구리박을때 오버록만치시는건가요? 미싱으로 스트레이트박고 오버록으로박으면 미싱으로 스티치 안박아도되나요? 보다가 궁금해서요~
Jiyoung Ki : 랍빠 사이즈 어떤거 쓰셨나요?
이성연 : 압둘님ㅠㅠ 가정용 미싱인데요~랍빠사용해서 다이마루 접밴드 처리하려면 장력과땀수를 어찌해야될까요? 제가 스판사로 랍빠없이 밴드 잡아댕기지않고 박으니 늘릴때 투드득 다터지더라구요ㅠㅠ

접밴드를 잡아댕겨서 박으면 다이마루가 쭈글쭈글해질꺼같은데...원단만 버리는거같아요ㅜㅜ

면직은 편한데 늘어나는게 힘드네요ㅜㅜ
행복하자 : 쌤 전 바이어스 이제 배워서 아기옷 만들었는데 아가옷 박음질한곳중 두곳이나 실간자리에 구멍이 뻥뻥뻥 ㅜㅜ 왜그런걸까요 ?원단이 얇은데 바늘이 두꺼워서 그런가용??
Seung Yeon Kim : 제가 랍빠사용해서 박다보면 잘가다가 곡선쪽에서는 꼭 바이어스끝부분으로 박혀서 선이 삐둘어지거나 바이어스가 제대로 안박히는데 이건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ㅠ
마이쭈 : 영상보고 나시 만들어봤는데 목시보리는 밀라노시보리로 했는데 어깨쪽도 밀라노시보리 이용해도 되나요 그럴때도 80주고 하는건가요
주은혜 : 압둘님 하시는거 보면 또다시 열정이 쏫아 나요 ㅎㅎ근데 저는 이노비스50을 쓰는데 압둘님같은 랍빠를 사용할 수있나요?? 너무 편해보여요ㅠㅠ 그리고 새벽에 미싱 소리 다른집에 많이 들릴까요? 저도 애들 키우니 밤에 시간이 나는데 늘 눈치보여서 잘 못했거든요~~~진심 궁금한점들입니다~~소중안 댓글 기다리겠슴다 감사해요~~~
아임마미핸즈 : 여름원단 얇은거로해도괜찮을까여..ㄷㄷ
김주연 : 랍빠를 이용해서 저는 수면조끼를 했는데 원단이 늘어나는 원단이도 도톰해서그런지 손으로 밀어줘야해서 밀었더니 ㅠㅠ 목라인이 춤을추네요 흑 망필~~~ 그래도 뜯기그래서 그냥 완성할라고요 ㅠㅠ바이어스가 텐션이 없고 옷원단은 늘어나는거라서 그런건지 ... 미싱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호호호

끈나시 만들기~랍빠가 열일하네

#끈나시만들기 #끈나시 #바이어시랍빠
여름에 티 안에 입으면 땀흡수도 하고
잘때 잠옷대용으로도 입기 좋죠
바이어스랍빠를 사용하면 빠르게 만들 수 있어요


10미리 사이즈 사용했습니다
송현주 : 30수 싱글 무지 흰색원단으로 바이어스 만들려고 하는데 45도로 재단하지 않고 그냥 제결로 재단해도 되나요?
최영옥 : 전 압둘님께 직접 배우고 있답니다.
동네이웃이라 미싱초보인 저에겐 큰행운이죠.
daniela house : 천이 너무귀여워용 /ㅁ/
여기도 110하나 주문...ㅋㅋㅋㅋㅋ
랍빠..너란..신세계...!!!
JIEUN LEE : 안녕하세요. 솜씨에 너무 감탄입니다 혹시 삼봉미싱 정보좀 알 수 있을까요?
레이라Layla : 오와+_+ 파는것같이 참 깔끔하고 예쁘게 만들어졌네요
주문 좀 받아주세요 압둘님ㅠ
원하는 원단으로 주문 넣고프네요ㅎ
참견티비 : 와^^논산시죠??반갑네요
참견티비 : 잘보았습니다^^ 매장이 어디세요??
캐나다이민toratalk : 저도 이 정도는 만들어보고 싶은데
보기만 해도 어질어질 흑흑
다음생앤 압둘님 아이로다가 ㅠㅠㅠ
갱스 : 진짜 랍빠가 열일하네용ㅎㅎ
압둘님 손재주의 끝은 어디일까용..!
끈나시까지 만들어 입으시고 완전 멋있으셔용
충스 : 어른용도 가능할까요?^^ 예쁩니당.

과일나라로 떠나요..바나나, 수박, 키위, 레몬, 딸기, 메론, 복숭아, 파인애풀, 오렌지, 포도, 사과, 감, 배, 망고....

과일나라로 떠나요..바나나, 수박, 키위, 레몬, 딸기, 메론, 복숭아, 파인애풀, 오렌지, 포도, 사과, 감, 배, 망고....
#Banana, #watermelon, #kiwi, #lemon, #strawberry, #melon, #peach, #pineapple, #orange, #grape, #apple, #persimmon, #pear, #mango ....
유튜브 정책으로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.
소통을 원하시는분은 커뮤니티에 댓글 남겨주세요^^
You can't comment with YouTube policy.
If you want to communicate, leave a comment on the community.^^
구독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ley5piaUzcdsaHCM6zGgHg

... 

#유아망고나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70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gositong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